미디어·영상·언론·커뮤니케이션·광고·홍보·PR분야 최강자 양성!
- 신문방송학
커뮤니케이션·미디어 이론
- 미디어·인간·사회의 총체적 이해
- 산업·기업·기관으로서의 미디어 이해
- 문제해결, 대안제시를 위한 연구조사방법 습득
적용 및 진출분야
- 방송·영상·영화·사진
- 언론·저널리즘(신문, 잡지)
- 인터넷·멀티미디어·디지털미디어·스마트미디어
- 텔레커뮤니케이션·모바일미디어
- 데이터 분석·리서치(사회조사·선거·여론·마케팅)
디지털 미디어 활용·콘텐츠 제작 실습
- 인쇄·영상·콘텐츠 기획, 제작, 편집 실습
- 디지털미디어·스마트미디어 기반의 실습기자재 및 실습실 활용
- 실무적 과제·프로젝트 중심의 실습
비전
- 방송·언론·영상·뉴미디어 이론 확립
- 스마트 시대,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최적화된 선도적 지식
- 미디어 관련 산업 이해 및 적응력 배양
- 1인 1미디어 전문실무능력 구축
- 차세대 미래 미디어 및 콘텐츠 전문가 양성
- 광고홍보학 전공은
- 미래지향적 사고와 창의성을 바탕으로 글로벌, 정보화 사회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한다. 다양한 미디어와 광고PR산업 및 관련 이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, 광고 및 PR기획, 크리에이티브, 카피라이팅, 디지털미디어, BTL광고 등에 관련된 실무적이고 전문적인 인재양성에 교육의 중점을 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