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현금등록
∙ 등록기간: 2022. 8. 22.(월) ~ 8. 25.(목)
∙ 고지서 출력 방법
-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→ 종합정보시스템→ 개인정보→ 고지서출력
∙ 수납처: 국민은행, 농협, 부산은행 전 지점(고지서 확인)
- 인터넷 뱅킹, 계좌이체 등을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능: 고지서 상에 기재된 개인별 가상계좌(국민은행 계좌)로 입금(송금)
※ 가상계좌 송금 시에도 은행 업무시간 중에만 가능함
∙ 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가능(붙임3 참조)
- 종합정보시스템 신청(종합정보시스템→ 대학원학생관리시스템→ 개인정보→ 등록금분할신청)
※ 위 등록 기간 후 등록은 국민은행 동의대점(대학 본관 1층 소재)에서만 가능합니다.
수업일수 1/4선(2022. 9. 28.)까지 등록 가능함
■ 수강신청
∙ 기간: 2022. 8. 16.(화) ~ 8. 19.(금)
※ 신∙편입생은 2022. 9. 1.(목) ~ 9. 5.(월)
∙ 수강신청 방법
-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→ 종합정보시스템→ 수강정보→ 수강신청
∙ 수강신청 기간 내 미신청자는 2022. 9. 1.(목) ~ 9. 5.(월)까지 신청 가능
■ 휴학
∙ 개강 전(2022. 8. 31.)까지 휴학을 할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휴학이 가능하며,
개강일(2022. 9. 1.)이후 휴학을 할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해야만 휴학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