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안내] 실습실 대여 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
- 2023-03-20
- 4667
<실습실 예약 양식>
제목: 20210000 홍길동 실습실 예약 신청
[신청인: 이름, 학번, 연락처
사용기간: 0월0일0시부터~0시까지
사용용도: ex)000과목 실습과제.
사용장비: ex)mac]
위 양식을 채운 후 근로장학생 카카오톡 ID: yuna203 로 전송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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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의사항 (모든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이후 대여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1. 수업 시간 외에 모든 시간은 예약 후에 사용 가능하다.
- 실습실은 203호만 대여 가능. (401호 불가)
- 무단으로 쓰다 적발 시 실습실 대여 금지. 불시로 검사합니다.
- 수업 종료 후 남아서 사용하실 때도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.
2. 사용 및 대여시간을 반드시 준수한다.
- 예약시간 9:00~17:00.
- 최소 1일 전 예약 후 대여 가능. (당일 대여 불가, 정말 죄송한데... 혹시... 금지)
- 퇴근 후에 카카오톡 확인 안 함. 17시 넘으면 자동으로 취소.
- 월요일 대여하고 싶으면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해야 함.
- 주말 대여하고 싶을 때는 카카오톡을 통해 따로 협의한다.
- 예약완료, 예약불가시 카카오톡 함.
- 신청 후 이용하지 않게 되었을 때에도 미리 얘기해 주세요.
3. 실습실 사용 (대여 또는 학회 수업) 후 마지막 퇴실자가 강의실 스위치 쪽에 붙어있는 '체크리스트' 종이를 꺼내 작성 후 파일에 다시 넣어야 합니다.
4. 실습실 이용 시, 퇴실 할 때는 카카오톡으로 퇴실보고를 해야 한다.
- 문 잠그기 전 마지막 퇴실자가 카카오톡으로 학번, 이름과 함께 실습실 정리 사진까지 첨부하여 퇴실보고.
5. 실습실 이용 시, 개인자료는 반드시 별도로 저장하고, 처음 킨 상태 그대로를 유지한다.
- 개인 자료 있을 시에 3회 이상 경고 시 실습실 이용을 제한한다.
6. 물, 음료 외 음식물 반입 금지한다. (당연히 배달도 금지)
7. 사용 후에 반드시 실습실 난방, 에어컨, 기기, 전등을 끄고 퇴실한다.
8. 사용 중 발생한 쓰레기는 수거하고 의자는 정리정돈 한다.
9. 사용 중 시설물 및 기자재, 비품이 파손, 분실될 시에는 절대 숨기지 말고 근로장학생에게 알린다.
10. 위의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신청자가 진다.
* 업무시간 외에 카카오톡 읽지 않으니 시간 확인 꼭 하시고 연락주세요.
* 문의전화 학과사무실(051-890-1310)